화면 보기
로딩중...
한국에서 온 마음씨

잘못 배달된 상품.

안녕하세요,


MAUMSEA의 생생한 포장 활동을 보여드리는 업무 노트입니다.

오늘은,캐나다에 살고 있는 아기를 위해 아기 아버지께서 MAUMSEA SHOP에서 폴더 매트를 구매하셨는데, 다른 색상이 도착했지 뭐에요. 이거 그대로 갔으면 어쩔뻔 했습니까? 근데 MAUMSEA가 귀신 같이 잡아냈지 뭐에요.
잘못 배달된 상품

MAUMSEA에 딱 걸림

이건 꼭 사야해!
캐나다에 살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아이가 맘껏 넘어질 수 있도록 MAUMSEA SHOP에서 폴더매트를 구매하셨어요.
MAUMSEA SHOP에서는 유아용 폴더매트를 비교, 구매, 해외배송까지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거든요.

알집매트 200G 제품의 Best seller, 듀오그레이 색상을 선택하시고, 어서 받고 싶은 마음에 국제 특급 EMS로 배송까지 선택하셨죠.
MAUMSEA SHOP이 궁금하시면? (↓클릭)
알집매트 듀오그레이는?
원래 듀오그레이 칼라는 이런 제품이에요. 그레이와 아이보리가 번갈아서 나오는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잘못 배달된 상품
그런데 물건 확인을 위해 박스를 연 순간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막 뭔가 파란 것도 있고 초록색도 있고...

이것은 듀오 그레이가 아닌 듀오블루그린이었던 것이었습니다.
명백한 물류 센터의 오배송!!

먼저 기다리실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
신속하게 셀러에게 전화를 해서 교환품 발송을 요청했죠.
꼭꼭 바로 보내달라고 약속을 받고, 그것도 못 믿어서 또 전화를 하고, 막 집착했어요.
무사히 교환 받고 발송드리긴 했지만...
다음 날 바로 교환품이 도착했더라구요. 다행히 이번에는 듀오그레이 제품이 제대로 배달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캐나다로 발송을 드렸지만, 어쨋든 배송이 다소 늦어진 점은 안타까웠습니다. 무슨 일이든 신속/정확이 생명인데, 두 가지가 충돌할 때도 있더라구요.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MAUMSEA가 되겠습니다.
2017-02-24T12:41:48+00:00
Translate »